본문 바로가기
#01

#14, 우리카드 긴급생계재난지원금 신청방법

by 웅이애비 2020. 5. 1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모아이  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궁금해하고 누구나 받아야 하는 긴급재난지원금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저는 우리은행을 주은행으로 하고있어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했습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우리카드 재난지원금으로 검색

클릭 해서 들어가시죠!

신청하기 버튼 클릭!

카드or휴대폰 인증 둘중 선택

카드는 지갑에서 꺼내기 귀찮아서 저는 핸드폰으로 인증 했습니다 클릭!

개인정보 기입 후 보이는 창

개인정보를 입력 한 후 나오는 신청정보에 대한 창입니다

여기서 기부금액 입력하라는 신청 금액란이 나오는데 저는 제가 기부 받아야 할 사람이라 선행을 배풀지 못했습니다 ㅠ(다음생을 기약하며~PASS)

신청완료 버튼 클릭!

다시한번 신청정보 확인

확인 버튼 클릭!

신청완료

신청완료가 됬네요 끝~

핸드폰으로 알림문자가 옵니다

사실 온라인 첫 신청일은 5.11(월) 부터였습니다

신청 첫주는 공적마스크 구입과 같은 5부제 신청 주 였습니다

5.11(월)~5.15(금) : 온라인 5부제 신청기간

5.16(토) 요일 부터는 상시접수 기간이라서 저는 지금 카페에 앉아 신청을 완료 했습니다


어떠셨나요?

저는 1000자이상을 적으려고해도 이웃님들과 검색러 분들에게 최대한 빠른 정보를 공유해드리고 싶어 

그림위주로 설명 하려고 해요(그래서 짧게 쓰는 글들은 쓰고나서도 좀 찝찝함이 남죠; 나름 꼼꼼한자)

다음 포스팅은 신청 최종결과안내 후에 대한 글을 작성 해보려해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찾아 뵐께요 뿅!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