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1

기아 EV9 사전계약 가격표및카탈로그 사전신청 방법

by 웅이애비 2023. 3. 3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웅이애비 입니다
기아의 첫 전동화 대형 SUV 차인 EV9이 3.30일 서울몰리티쇼에서 첫 공개가 되었습니다.
1년전 EV9이 23년 4월쯤 사전예약이 가능 할것 같다는 소리를 듣고 EV6로 컨버전계약을 진행 했습니다.

EV9 가격표 및 카탈로그 사전신청 방법

이번 EV9의 정보를 가장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는 얼리-체크인을 통해 가격표 및 카탈로그를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위 사전신청을 클릭하시면 아래 이미지처럼 나옵니다
여기서 사전신청 정보입력을 누르시면 추첨을 통해 카탈로그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기아차 딜러분께도 여쭈어 봤지만 직원들 조차도 아직까지 카탈로그는 받아보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당첨되서 하루빨리 받아보고 싶네요:)

숨겨진 기능?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뒷자석 쪽에서 트렁크를 열수 있는 버튼이 있는걸 보실수 있습니다
캠핑 혹은 차박시 안쪽에서 트렁크를 열 수 있다는건 정말 큰 장점 입니다
거기다 뒷자석에 물건 적재시 물건들에 의해 버튼이 눌려질 수 있는데요
이런 점을 방지하기 캡으로 한번더 눌림방지를 해주었다는 디테일이 매력적으로 다가 옵니다

궁금할 수 있는 기능중에 하나는 바로 프렁크가 아닌가 싶습니다
기존 EV6의 프렁크의 모습입니다
아직 EV9의 프렁크 모습이 어떻게 생겼을까요?

EV6 보다는 조금 넓은 느낌이죠?
SUV니까 적재를 조금더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깔끔합니다

또 하나의 숨겨진 기능이 있다면
중간 뒷자석 시트 스위블 기능이 아닐까 합니다.
옆으로 또는 맨 뒷자석 시트와 나란히 앉은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마치 KTX를 타면 마주보는 느낌이랄까?)

자동차 포스팅은 이번이 처음이라 부족한점이 많네요ㅠ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